점도
Aslian
안녕하세요. 맛별로 박스 세트 구입한지 몇달됐는데 남아있는 애들이 점도가 물처럼 풀리고있어요. 서늘한 상온보관했구요. 먹어도 괜찮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회원님 :) 젤리는 특성상 빛이나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상온보관 하시는 경우에는 색이 변하고 점도가 묽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제품이 상하거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니 드시는 데에는 문제는 없답니다. 보다 맛있게 드시려면 냉장보관 및 제품을 박스째 밀봉하여 상온보관해주셔야 한답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
30일 1,000kcal 식단 16일차 성공!
고도비만 칼로리 질문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
젤리는 특성상 빛이나 온도에 민감하기 때문에 상온보관 하시는 경우에는 색이 변하고 점도가 묽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제품이 상하거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니 드시는 데에는 문제는 없답니다.
보다 맛있게 드시려면 냉장보관 및 제품을 박스째 밀봉하여 상온보관해주셔야 한답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