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식이,운동
나엥이
점심은 짬뽕, 바닐라라떼(저지방,시럽3번/ 그란데사이즈)저녁은 소고기연휴 마지막날 참 헤비하게먹었어요ㅜㅜㅋㅋㅋ요새 먹는거 미친듯근데 걷기도 많이 걸어서 허벅지가 마니 땡깁니당ㅎㅎ휴족시간붙여야겠어요.... 배가 더부룩한게 불쾌해요ㅜ 낼부터 식이조절잘할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짬뽕도 특히 고기가 완전 침샘을 자극하네요ㅜㅜ 츄릅ㅜㅜ
제발 거지같이 먹고싶어요..ㅠㅠㅠㅋㅋㅋㅋ 고포릿
헉ㅋㅋㅋㅋㅋ 사진 너무 맛있겠는데욬ㅋㅋㅋ 저희 요새 누가 더 잘 먹나 내기하는듯ㅋㅋㅋㅋㅋ 전 어제 과식해서 오늘 거의 안 먹고 있어요 ㅋㅋㅋ
30일 야식끊기 3일차 성공!
30일 플랭크 5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짬뽕도 특히 고기가 완전 침샘을 자극하네요ㅜㅜ 츄릅ㅜㅜ
제발 거지같이 먹고싶어요..ㅠㅠㅠㅋㅋㅋㅋ 고포릿
헉ㅋㅋㅋㅋㅋ 사진 너무 맛있겠는데욬ㅋㅋㅋ 저희 요새 누가 더 잘 먹나 내기하는듯ㅋㅋㅋㅋㅋ 전 어제 과식해서 오늘 거의 안 먹고 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