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지면 종아리도 빠지나요?
제가 종아리 알이 좀 많은편인데 그래도 살아 빠지면 좀 얇아질까 해서요... 키가 큰 것도 아닌데 종아리가 굵으니 반바지입기도 그런데 살 빠지고도 그러면 어쩌나 싶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https://youtu.be/y4Qk_yFexT8
후반부에 나옵니다
폼롤러 없으시면 저 비슷한 아무거나 놓고 하세요
종아리는 찌우기도 힘들고 빼기도 힘든 곳입니다
알을 다 없애시는건 신경을 차단하시는게 빠르고
일단 엉켜있는 지방이랑 근육부터 분리하셔야 합니다
유툽에 트리거포인트 마사지 찾아보세요
매일 1-20분 정도 투자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