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순서
안녕하세요 처음 질문해보는데
제가 156에45키로 인데요 제가 지방이 많은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음식을 먹으면 남들보다 지방이 많이 쌓인다고 보건 선생님께서 얘기를 해 주셨는데
유산소 운동을 해야한다고 하셔서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같이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순서를 짜도 적당 할까요 ?? 식단은 밀가루는 최대한 피하고 저녁6시 이후로만 안먹으려고요 순서 잘 되었는지 봐주세용 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순서괜찮으세요 마지막에 줄넘기보다는 파워워킹이나 걷기 뛰기를 넣으시는것을추천드려요! 유산소운동에대표적인운동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