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2일(토)식단



점심은 엄마가게에서 먹었어요. ㅋ 저녁은 엄마한테 부탁한 돼지고기두루치기 집에들고와서 저녁먹었어요.
비가 오다안오다 ㅠ 그냥 푹쉬고 있어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로즈홍 생태숲걷기대회라 더 좋을꺼같아요~
탕슉인증샷!
기대하세용~~😎
내생애마지막! 걷기대회 재밌을것 같아요 ㅋ 와아~~ 탕슉 맛있게 드시고 인증샷~
로즈홍꼭!!
저는 낼걷기대회마치고
탕슉먹을생각이에요ㅋㅋ
내생애마지막! 넹^^ 낼은 운동을 하고 맛난것도 먹어야겠어요 ㅋ
로즈홍아~~ ㅋㅋ
낼은 운동조금하시구 맛난거좀드셔요~~
내생애마지막! 운동을 안해서 양심상 많이 못먹었어요 ㅋ
와우
토욜인데
작게드셨네요
저는 까자도 막 먹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