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생활운동 하세요?
운동시간을 제외하고 자기전에 플랭크나 브릿지를 한다던지
엘베대신 계단을 이용한다던지
이런거 하세요??
전 하나도 안해서..ㅋㅋㅋㅋㅋ무조건 ㅈㅏ!이제운동하고와야지!뚝딱뚝딱 하고 아무것도 안하거든여
다들 뭐뭐 하시나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는 자기전 플랭크 정도해요. ㅎㅎ 그리고 자기전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대에서 요가&스트레칭하는데 그게 되게 좋아요 오래안해도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들어서 ㅎㅎ
2키로찌우긔 운동이긴하죠ㅋㅋㅋㅋ 저는 워낙 학생이라 앉아있는시간이 많기도하고 운동을 1시간이상한적이없어서 2시간정도빡세게하면 쉬겠는데 운동량이부족한것같아 이렇게나눠하고있네요😆식단을 클린하게하는습관너무힘들어요ㅠㅠ
8월까지컷팅 역시 그쵸???할땐하고 안할땐 안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
졍이홧팅오타는애교로 저한테는 그정도도 운동이라고 생각해서 하고싶지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차라리 식단을 클린하게 습관들이는게 더 쉬운거같기도ㅠ
1도 안해요 운동은 운동시간에
나머지는 회복시간으로 그냥 둡니다ㅎㅎ
조윤태 저도... 어차피 헬스장가니깐 이라는 생각때문에 습관이 안들어지네욬ㅋㅋㅋㅋㅋ
회사 및 집에서 계단만 이용하고 있네요 생활운동은... 어차피 헬스장 가니깐... 이라는 마음으로 ^^;;
전 계단 이용하는것만 하고 있네용😁😁 히히
저는 자기전에 유투브먹방보면서 캐시안벅지 운동한번이라도 하고자려고 하고있어요! 그리고 누워서하는 복근운동5분짜리하고있어요 엘베절대안타고계단이용하고있고 플랭크는 생각날때해주는편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