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8에 체중을 몇으로 맞출지 고민입니다 ㅠ
7/20 까지 몸무게를 완성해 놔야하는데 요즘 기력이 딸려서 그런가 자꾸 허들을 낮추게 되네요..
제 키는 158이고 현재 체중은 66정도 됩니다.
너무 단기간에 빼는 거 아니냐? 하신다면 제가 그 날 일을 다시 시작하는데 좀 체중이 빠져 있어야 수월한 일이라 어떻게든 빼야합니다 ㅠ
문제는 제가 처음 목표로 삼았던 체중이 54였는데 기력도 없고 더위 탓에 자꾸 늘어져서 목표를 56으로 낮출까 말까 고민을 하게 돼요..
54와 56 차이가 있어보일까요?
전 적어도 허벅지 사이가 비어있었음 좋겠습니다..
58정도 뺐었을 때 걸으면 허벅지가 간신히 쓸리지 않을 정도였구요.
몇으로 맞추는게 좋을까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랑 똑같은 키시네요!!
저도 시작 몸무게는 63.7였어요!
저는 4월에 시작했는데 지금 한달 반 정도해서 57정도가 됐습니다!!
전 하비인데 57정도돼도 여전히 시작한 첫날같은 다리를 가지고 있어요... 😂 얼굴부터 상체 하체 순으로 빠진다고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위에는 티나는데 아래는 안나더라구요 물론 제가 유산소 위주로 운동을 했기때문에 다리쪽에 더 티가 안날수는 있지만 보통 하체가 제일 늦기 때문에 몸무게가 어느정도 빠졌더라도 54든 56이든 생각보다 안빠져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지방률과 근육량에 따라 더더욱)
거기다 어떤 운동을 하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집중공략을 하듯 빼고싶은 곳 위주의 운동을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빠질 가능성이 높아요!
목표는 일단 평균 체중 +-2kg 정도로 두세요! 그런데 진짜 몸무게 말고 눈바디에 더 신경쓰시는걸 추천드랴요 ㅠㅠ 저는 167에 55키로인데 뱃살도 몸무게 정상임에도 상체 보면 통통해보여요 ㅠㅠ 저랑 같은 키에 몸무게 더 나가시는분들 중에 훨씬 예쁜 바디라인가지신분들도 많아요. 눈바디 집중하셔요!! 열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