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달째


다이어트 한달째
4.20시작해서 오늘이 한달 채우는 날이네요.
살빼는게 이렇게 어렵다는 거 또 한번 느낍니다.
비록 3kg밖에 못 뺏지만 나도 할수 있다는 걸 일깨워준 값진 한달.
앞으로 한달,한달.. 건강하게 힘내보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