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절박하지 않은 걸까요...
머리로는 알아요...이대로 가다간 이번년도도 이렇게
하비로 지낼 거라는걸ㅠㅠ
그치만 몸은 왜 이럴까요 먹을게 보이면 먹고
운동도 안하고 제 스스로가 너무 답답해요.
운동 귀찮지만 막상 하면 땀나고 기운나서 좋아요.
그치만 그 시작하기까지의 과정이 너무 험난합니다ㅜ
음식도 눈 앞에 없으면 잘 참지만
눈 앞에 먹을 게 보이면 바로 입으로 직행...
진짜로 절박하다면 이런 고민도 없었을텐데
왜 이러는지 저도 이해가 안가요
어떻게 해야 음식 생각이 안나게...눈앞에 있어도 참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운동은 저녁이 아닌 낮에도 좀 하면 괜찮을까요?
저녁에 몰아하려니 조금 귀찮고 힘들기도 해서요.
낮에는 일 다녀와서 뻗어 잡니다ㅠㅠ그것도 고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많이 힘드시죠~저도 공감 엄청합니다!!막 음식 먹을땐 맛있게 먹다가 후엔 막 나 왜 이렇지?라는 자괴감이! 저도 그래요ㅜㅜ솔직히 직장 다니면서 운동과 식단 다 잡기가 힘들잖아요!!그래서 저는 일단 운동이라는 한마리 토끼 먼저 잡으려 운동에 초점두고 있어요!!운동은 건강을 위해서도 평생 해야하는거잖아요!요요 오는것도 지겨워서!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눈앞에 있으면 과식할 정도로 먹지 않고 먹고 아님 따로 견과류 챙겨가져가서 먹거나 지금은 편의점에서도 간편히 구입할 수 있어서 곤약젤리에 빠져 산답니다😁😁글구 운동은 집에서 홈트레이닝 하면 어떨까요?실은 헬스장이나 많이 한다던 피티 받음 살은 잘 빠지겠지만 돈도 무시 못하잖아요!제 얘기를 조금 해드리자면 예전에 헬스 했지만 오히려 왔다갔다 하는거랑 일 끝나면 아 또 헬스장 어떻게 가냐 생각의 스트레스까지!여러모로 지치더라구요!그래서 저는 일단 요즘 땅끄부부님의 유튜버의 유튜브 홈트레이닝 영상으로 부분부분,10분 내 동작으로 유산소까지 1시간운동하고 있어요!!동작들도 쉬워서 무리도 안되구요!!
영상물 보면서 시간 관계없이 꾸준히 할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보는 재밌어요!!
도움은 아니고 너무 공감되서 주저리 힘이 조금이라도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길게 썼네요!!힘내세요!!
음식 먹는걸 참는건 자기 최면이 가장 중요해요 너무 당연하고 어려운거이실테지만 어느새 가다보면 익숙해질수 있으세요!! 정 드고싶으시다면 조금씩 먹고 운동을 하시는게 좋을수도 있겠네요!
운동은 꼭 저녁에 안하셔도 되요 낮에 시간날때 , 혹은 공복상태에 운동해주신다면 좋아요 어째든 운동을 하는거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