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시작한 다이어터예요!
20년 넘게 마르게 살다가 스트레스에 우울증까지 겹쳐 하루종일 먹어댔더니 몇 년 사이 45kg이 쪄버렸어요ㅠㅠ
주변에서 빼야하는 거 아니냐고 해도 힘든 마음에 다이어트 의욕도 없다가, 마음이 많이 괜찮아지고나니 다시 날씬해지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15kg은 자연스럽게 빠졌는데 80초반쯤 오니까 일상생활하는 것으로는 빠지질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제부터 식단조절도 하고 운동도 시작했어요!
아직은 몸이 무거워서 예전에 했던 운동들은 엄두도 못내지만.. 조금씩 해보려구요!
잘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곰사탕* 저두요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한창 찔때는 엄청 친한 친구들도 볼때마다 10kg씩 쪄 있으니까 손 안 흔들면 몰라보겠다고 하더라구요..
비블리v 맞아요.. 몸이 이렇게 굼떠질 수 있는지도 처음 알았어요ㅠㅠ 함께 꼭 돌아가요!
죽거나살거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저랑 같네요ㅠ
전 심지어 오랜만에 길 가다가 본 동창이 절 못 알아보기까지ㅠ
우리 진짜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해봐용!
저랑 같은 케이스예요ㅜㅜ 진짜 날씬했다가 찌니까 더 노답.. 함께 롱런하게 빼보아요♡
어서오세요😙 다이어트하기 앞서서 스트레스.우울증이 힘든건데 지금은 마음이 많이괜찮아지셔서 다행이에요 15kg나 감량하셨으니 충분히 잘하실꺼에요!!😁 같이힘내서 목표까지 달성해봐요❤
2Gucci2모태둥둥이테라비시아키뚠뚠 감사합니다! 함께 끝까지 해낼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같이 화이팅해서!! 꽃길만 걸어보아요♥️
긍정적인 마음만큼 좋은 다이어트는 없는거 같아요! 지금 이 의욕 넘치는 마음으로 계속 화이팅해요 우리^_^
우울증을 겪으셨다니 마음이 안좋네요 ㅠㅠ 긍정적이게 생각하고 앞으로 다이어트 같이 열심히해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