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2주차가 됬습니다! 원래 운동선수여서 빠지지않고 운동을 하긴 하는데 대학진학 후에 운동량이 줄고, 운동하고 나면 매일 술을 먹고, 먹는량도 늘어서 근육도많고 지방이 많은 돼지가됬습니다...... 그래도 고3때 스트레스 받았던거 생각하면서 좀만 더 놀자 좀만 더 먹자 하다가 키165에 60이란 숫자를 보고 충격받아서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이번 다이어트를 하기 2주전에 gm다이어트를 했었는데 5일까지 잘하다가 어른들과 회식자리가 생겨서 어쩔수 없이 술을 먹고 요요가 온 것 같습니다ㅠㅠ 그래서 요번에는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무게도 빼고 라인도 정리하기위해서 원래하던 운동말고도 웨이트랑 유산소를 더 하고있습니다!
원래 아침을 먹으면 더 살찌는 기분이들어서 무조건 안먹거나 거르는습관이 있었는데, 다이어트하면서 아침은 기초대사량에 도움을 준다는 얘기를 듣고 다이어트쉐이크라도 먹고 다닙니다! 물론 저녁을 안먹기때문에 일어나면 속이쓰려서...ㅠ
점심은 일반식으로 반만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반도 무서운 날은 샐러드로 대체합니다!!
점심이후에 빡세게 운동하고 저녁은 먹지 않습니다!! 근데 가끔씩 너무 배고프거나 폭식욕구가 생길때면 근처 올리브영에 가서 곤약젤리를 사먹습니다! 이거 진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데 맛있어서 두개먹게되는듯ㅠㅠ 근데 두개먹어도 12칼로리에여! 이렇게해서 현재 9일만에 3.2키로 뺐습니다! 원하는 몸무게 되려면 아직 멀었고 애초에 운동을 많이 했어서 그런지 살이 잘 안빠지는 것 같은데 어떻게해야 살을 뺄 수있을까요? 도와주세요ㅜㅜ 아! 그리고 물도 수시로 먹고 먹은 후에 바로 잠을 자지도 않고 많이걸으려고하고 밥도 꼭꼭씹어서 반공기 20분 넘게 먹는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헤헷 우리 진짜 다같이 다욧 성공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맞아요 안그래도 힘든데.. 앙먹기까지하면 지짜 스트레스 쌓이는거가탸여!
저도운동선수인데 운동하면서식단조절하기너무힘들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