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꼬박 40분 걷기
안녕하세요! 전 반수 한 이후에 살이 뒤룩 찐 상태로 입학을 하고 또 새학기때 먹고 하냐고 살이 쪘고 지금이 되서야 심각성을 알았어요 ㅠ ㅠ
저는 학생이다 보니 돈이 없어서 일상생활에 할수 있는걸 했습니다 헬스장도 돈도 들고 잘 안갈꺼 같더라고요 ㅠ . ㅠ
그래서 제가 선택한 운동은 걷기 였습니다 !
(시내에서 집까지 40분정도 걸려요)
저는 첫날부터 괜찮았어요~ 노래 들으면서 흥얼 거리고 걸었죠 ! 그리고 팔을 왔다갔다 하며 나름 파워 워킹 했어요 !
(한손엔 제가 물을 꾸준히 마실려고 보온병 들고 , 한손은 핸드폰 들었어요 !)
저는 비오면 우산 들고 걸었고요 ! 진짜 평일 주말 이런거 없이 늘 걸었어요 ! 저는 치팅데이가 따로 없었어요!
남들은 일주일에 한번 치팅 데이 라는게 있는데 저는 약속이 잡히면 그냥 반정도 먹고요 ! 40분 걸리는 거리를 ×2 해서 80분 걸었어요 !
그리고 주말에 더 걸었어요 ~ 거의 80~90분은 걸었던게 기억 나요 ! 그러고 저는 또 다른 운동 안했어요 그냥 집에 오면 옷 갈아 입고 다리와 뱃살 마사지 해주는거?
평일엔 아침- 바빠서 거의 못먹은 날이 많았어요 ㅠ
점심- 김밥 1줄 or 샌드위치 먹었어요
저녁- 첫 시작할때는 반끼 + 자유반찬 지금은 4분의1+ 자유 반찬 먹어요 !
간식- 진짜 당 떨어질때 일주일에 1~2번 막대사탕
주말엔 아침- 잠을 자냐고 못먹어요 ㅠ
점심- 밥 반끼 + 자유 반찬
저녁- 밥 4분의1 + 자유반찬
그리고 3주차쯤에 계단오르기 시작했어요 !
6층까지 올라갔죠 ! 2칸 올라가고 1칸 내려가고 반복 했어요 !
(좀있음 근력 운동 추가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제가 정상 체중에서 빼는거라 초반엔 진짜 안빠지고 뱃살이 그대로 였는데요! 지금은 잘 빠지고 운동도 늘리고 한 -4kg?정도 감량 했어요 !
걷기와 어느정도 식이조절하면 잘 빠지는거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일상생활에 할수 있는거 했어요 핳ㅎ
모두 화이팅 하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