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Kim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보내주신 백업파일을 개발팀에서 분석 했으나 회원님 휴대폰에 발생한 증상이 재현되지는 않았습니다.
동일한 증상이 재현되지 않아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먼저 다이어리에 추가로 등록하신 데이터가 있으시다면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완료해주세요.
1차로 다이어리 5월 22일에 운동 항목에 등록된 이미지를 삭제 후 저장하신 후 앱을 종료 후 재실행해주세요.
그래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 다면 백업설정에서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실행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앱을 종료하신 후 재실행해주세요.
세번째로 휴대폰 전원을 재실행하신 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구요, 상태가 동일하시다면 휴대폰 OS버전과 휴대폰 기종을 알려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다이어리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다 문제가 발생한 경우 등록된 데이터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등록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하기를 실행해주세요.
백업이 완료되면 구글드라이브에 접속해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백업파일을 분석해 원인 확인 후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JRKim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보내주신 백업파일을 개발팀에서 분석 했으나 회원님 휴대폰에 발생한 증상이 재현되지는 않았습니다.
동일한 증상이 재현되지 않아 예상되는 문제점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먼저 다이어리에 추가로 등록하신 데이터가 있으시다면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완료해주세요.
1차로 다이어리 5월 22일에 운동 항목에 등록된 이미지를 삭제 후 저장하신 후 앱을 종료 후 재실행해주세요.
그래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 다면 백업설정에서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실행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앱을 종료하신 후 재실행해주세요.
세번째로 휴대폰 전원을 재실행하신 후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구요, 상태가 동일하시다면 휴대폰 OS버전과 휴대폰 기종을 알려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메일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다이어리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다 문제가 발생한 경우 등록된 데이터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등록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하기를 실행해주세요.
백업이 완료되면 구글드라이브에 접속해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백업파일을 분석해 원인 확인 후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