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조절과 운동과 저녁 6시 이후로는 금식중인데 체중이 줄기는 커녕 오늘 아침에는 300그램증가.... 예전같으면 될대로 대로 그라면서 막 먹어대고 또 절식하고 단식하고 또 폭식하고 그랬겠지만 이번엔 정말로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줄어들지 않는 체중계 숫자를 보면 눈물이 앞을 가리지만 지금처럼 한다면 빠지겠죠?
6시 이전에 어느정도 섭취했는가를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흔히, 야식을 하지말자, 6시 이후로는 않먹는다...라는 것은 이때 않먹기 때문이 아니고, 수면시간이 끼어있어서 공복기간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거든요. 공복기간이 12시간이 넘는 시점에서부터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신체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암튼, 요는 먹는 시간보다는 그날의 섭취총량이 중요하고요. 활동량도 고려해보세요. 칼로리계산까지 하시고나면 GI지수 까지 고려하여, 음식자체도 가려서 드셔야 다이어트가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파이팅!
계속 꾸준히하세요 그러다가 훅~또 빠져요~~ 300그램의 차이는 별거아닙니다.정체기가 오래지속된다면 탄수화물치팅도 가져보세요.평소드시는칼로리에서 500칼로리정도를 클린한 탄수화물로만 더채우는거에요.
그럼요..꾸준함이 답입니다.식단을 어떤방법으로 하시는지 알려주시면 조금더 도움을 드릴수도 있을것같아요😅전문가는 아니지만요ㅎㅎ드신만큼 몸도 더 움직여보세요..날씨도 더워졌지만 뜨겁게 화이팅입니다🤗
얼마나 되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셨으니 빠질거예요~
유튜브에 고민수라고 검색해보세요.
운동하는법도 알려주지만 좋은 말도 많이 해줘서 힘이되더라구요~ 어제는 유튜브에서 고민수라디오(밥맛없는라디오) 들었는데 그 마인드가 고스란이 들어나더라구요. 화이팅~ ^^
그렇쵸? 그런거까지 계산해서 조절하고 있네요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당
6시 이전에 어느정도 섭취했는가를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흔히, 야식을 하지말자, 6시 이후로는 않먹는다...라는 것은 이때 않먹기 때문이 아니고, 수면시간이 끼어있어서 공복기간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거든요. 공복기간이 12시간이 넘는 시점에서부터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신체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암튼, 요는 먹는 시간보다는 그날의 섭취총량이 중요하고요. 활동량도 고려해보세요. 칼로리계산까지 하시고나면 GI지수 까지 고려하여, 음식자체도 가려서 드셔야 다이어트가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