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빠지긴 하겠죠?ㅠㅠ
식단조절과 운동과 저녁 6시 이후로는 금식중인데
체중이 줄기는 커녕 오늘 아침에는 300그램증가....
예전같으면 될대로 대로 그라면서 막 먹어대고
또 절식하고 단식하고 또 폭식하고 그랬겠지만
이번엔 정말로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줄어들지 않는 체중계 숫자를 보면 눈물이 앞을 가리지만
지금처럼 한다면 빠지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대단한ㄴ
N
네@kiminyoung8
N
백투날씬
N
로즈두리
N
콩쥬스
N
계속 꾸준히하세요 그러다가 훅~또 빠져요~~ 300그램의 차이는 별거아닙니다.정체기가 오래지속된다면 탄수화물치팅도 가져보세요.평소드시는칼로리에서 500칼로리정도를 클린한 탄수화물로만 더채우는거에요.
그럼요..꾸준함이 답입니다.식단을 어떤방법으로 하시는지 알려주시면 조금더 도움을 드릴수도 있을것같아요😅전문가는 아니지만요ㅎㅎ드신만큼 몸도 더 움직여보세요..날씨도 더워졌지만 뜨겁게 화이팅입니다🤗
얼마나 되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셨으니 빠질거예요~
유튜브에 고민수라고 검색해보세요.
운동하는법도 알려주지만 좋은 말도 많이 해줘서 힘이되더라구요~ 어제는 유튜브에서 고민수라디오(밥맛없는라디오) 들었는데 그 마인드가 고스란이 들어나더라구요. 화이팅~ ^^
그렇쵸? 그런거까지 계산해서 조절하고 있네요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당
6시 이전에 어느정도 섭취했는가를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흔히, 야식을 하지말자, 6시 이후로는 않먹는다...라는 것은 이때 않먹기 때문이 아니고, 수면시간이 끼어있어서 공복기간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거든요. 공복기간이 12시간이 넘는 시점에서부터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신체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암튼, 요는 먹는 시간보다는 그날의 섭취총량이 중요하고요. 활동량도 고려해보세요. 칼로리계산까지 하시고나면 GI지수 까지 고려하여, 음식자체도 가려서 드셔야 다이어트가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