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1기 필수 미션] 6월 18일 시작 전 몸무게
크루엘랴
집에 간단한 인바디 기계로 매일 공복에 재는데,내장지방이 상당히 높아요.당연히 체지방률은 어마어마~~이번 도전을 통해 ‘<‘ 모양이 아니라 ‘>’모양으로변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다신 11기 탄탄반 모두 파이팅 입니다^^***사진 다시 추가했어요~아침에 잰거랑 0.1킬로 차이지만ㅎㅎㅎ글도 아점을 적게 먹어서 빠진 것 같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셈2셈2 아~ 생각보다 정확하게 나와서 좋아요! 제가 작년에 살때 할인 받아서 20만원 초반에 산거 같은데,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10만원 후반대에 팔고 있더라구요!!
엇 신기한기계네요 ㅋㅋ첨바써용ㅋㅋ마니비싼가요???♡궁금궁금
해피쏠쏠 오홋~ 전 아침에 재면서 이제 무뎌져버렸어요ㅜㅜ 그래도 기계가 있다는게 뭔지모르게 든든한 느낌이라는!ㅎㅎ이번에 함께 꼭 성공하자구요!!
앗!! 저랑 같은 기계예요 ㅋㅋㅋ 낸시공구 때 구매했던 건데.. 뭔가 동질감이 ㅋㅋㅋㅋ새롤님 우리 끝까지 이 기계와 함께 완주해요 ㅋㅋㅋ
흙수저다이어터 흙수저다이어터님도 파이팅하세요~~~ 이번에 함께 성공해봐요^^
흙수저다이어터 구입한지 1년 됐는데, 유용한게 잘 쓰고 있어요~ 신랑은 무게 자체보다는 근육량이랑 레벨쪽에 관심이 있어서 둘이 같이 쓰니까 괜찮더라구요~
다신 관리자 운영자님~~ 다시 몸무게 재서 사진 추가했는데, 이렇게 올리는거 맞나요?제 인바디 기계가 앱이랑 연결되서 바로 나오는거라 인바디 전체적으로 찍으려고 하면 자꾸 없어져버려서 그냥 무게만 찍었어요^^
저도 인바디 기계 하나 구매할까 고민중인데..체지방만 뺄 수 있게 노력해보려구요새롤님도 화이팅하세요~~^^
새롤 안녕하세요. 아쉽지만 다른 도전자 회원님들간의 형편성을 고려하여 내일 등록을 불가인점 양해부탁드려요~ㅜ.ㅜ 공복이 아닐시 현재 체중으로 다시 측정하여 등록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방눈치없냐 감사해요~~ 유산소, 근력운동 골고루 해서 건강하게 뺏은 좋겠어요! 우리 함께 파이팅 해봐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셈2셈2 아~ 생각보다 정확하게 나와서 좋아요! 제가 작년에 살때 할인 받아서 20만원 초반에 산거 같은데,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10만원 후반대에 팔고 있더라구요!!
엇 신기한기계네요 ㅋㅋ첨바써용ㅋㅋ마니비싼가요???♡궁금궁금
해피쏠쏠 오홋~ 전 아침에 재면서 이제 무뎌져버렸어요ㅜㅜ 그래도 기계가 있다는게 뭔지모르게 든든한 느낌이라는!ㅎㅎ
이번에 함께 꼭 성공하자구요!!
앗!! 저랑 같은 기계예요 ㅋㅋㅋ 낸시공구 때 구매했던 건데.. 뭔가 동질감이 ㅋㅋㅋㅋ
새롤님 우리 끝까지 이 기계와 함께 완주해요 ㅋㅋㅋ
흙수저다이어터 흙수저다이어터님도 파이팅하세요~~~ 이번에 함께 성공해봐요^^
흙수저다이어터 구입한지 1년 됐는데, 유용한게 잘 쓰고 있어요~ 신랑은 무게 자체보다는 근육량이랑 레벨쪽에 관심이 있어서 둘이 같이 쓰니까 괜찮더라구요~
다신 관리자 운영자님~~ 다시 몸무게 재서 사진 추가했는데, 이렇게 올리는거 맞나요?
제 인바디 기계가 앱이랑 연결되서 바로 나오는거라 인바디 전체적으로 찍으려고 하면 자꾸 없어져버려서 그냥 무게만 찍었어요^^
저도 인바디 기계 하나 구매할까 고민중인데..
체지방만 뺄 수 있게 노력해보려구요
새롤님도 화이팅하세요~~^^
새롤 안녕하세요. 아쉽지만 다른 도전자 회원님들간의 형편성을 고려하여 내일 등록을 불가인점 양해부탁드려요~ㅜ.ㅜ
공복이 아닐시 현재 체중으로 다시 측정하여 등록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방눈치없냐 감사해요~~ 유산소, 근력운동 골고루 해서 건강하게 뺏은 좋겠어요! 우리 함께 파이팅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