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다이어터 분들 점심에 뭐드세영-?
미니써니
도시락 싸가지고 다니고 싶고, 자신도 있는데회사 눈치가 넘 보여서 도시락도 맘대로 못 싸게써연....직장인 다이어터 분들은 점심에 뭐드시나영-?혹은 도시락 싸가지고 다니게 된 계기나 같이 식사하는 인원들에게 뭐라 말하면 좋을지 팁 같은거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여ㅠ_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서브웨이나 그냥 말씀드려용 관리중이라 도시락 싸왔다고..ㅎㅎ 눈치 노놉..인생 누가 살아주는거 아닙니다~~!
저는 다이어트한다고 말해놓고 당분간 식이조절을위해 도시락싸서 다닌다고 말했어요.어차피 밥은 내입으로 들어가는것이지. . 서로 떠먹여주는게 아니잖아요. 그런걸로 눈치보지마세요. 여자들이 말이 참 많긴한데 살빠지고나면 나도 도시락싸서 다닐까?또 이럽니다. 성공하세욥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브웨이나 그냥 말씀드려용 관리중이라 도시락 싸왔다고..ㅎㅎ 눈치 노놉..인생 누가 살아주는거 아닙니다~~!
저는 다이어트한다고 말해놓고 당분간 식이조절을위해 도시락싸서 다닌다고 말했어요.
어차피 밥은 내입으로 들어가는것이지. .
서로 떠먹여주는게 아니잖아요. 그런걸로 눈치보지마세요. 여자들이 말이 참 많긴한데 살빠지고나면 나도 도시락싸서 다닐까?
또 이럽니다. 성공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