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1기 필수 미션] 도전 시작 체중 인증:)
리본바블
월요일아침 공복 몸무 인증:)11기 열심히 참여해서 한달뒤엔-7kg정도 감량하고 싶네요!너무 무리하지 않고 건강하게잘빼도록 하겠습니다.같은 동지여러분 모두 화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인녕하세요, 리본바블님~! 저도 -7.5kg이 목표에요! 비슷하네요!!30일동안 으쌰으쌰해서 다이어트 뽀개요!! 화이팅❤️
저도 칠키로정도만빼면 너무좋을거같아요 ㅋㅋㅋ 같은목표입니당
우리동지님화이팅 ㅋㅋㅋ
무리하지 않고 건강하게!! 좋은 마인드입니닷 화이팅❤
yjys17 모두예뻐지자구요! 화이팅
해피쏠쏠 동지님ㅎㅎ 화이팅입니다:)
동지라는 표현이 뭔가 전우애가 생기게 하는것같아요ㅋㅋ 화이팅해요^^♡
화이팅!!!^^ 한달후엔 더 이쁜모습 만날수있을거에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녕하세요, 리본바블님~! 저도 -7.5kg이 목표에요! 비슷하네요!!
30일동안 으쌰으쌰해서 다이어트 뽀개요!! 화이팅❤️
저도 칠키로정도만빼면 너무좋을거같아요 ㅋㅋㅋ 같은목표입니당
우리동지님화이팅 ㅋㅋㅋ
무리하지 않고 건강하게!! 좋은 마인드입니닷 화이팅❤
yjys17 모두예뻐지자구요! 화이팅
해피쏠쏠 동지님ㅎㅎ 화이팅입니다:)
동지라는 표현이 뭔가 전우애가 생기게 하는것같아요ㅋㅋ 화이팅해요^^♡
화이팅!!!^^ 한달후엔 더 이쁜모습 만날수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