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시험 끝나묜 방학~ 학생때로 돌아가고 시퍼요...물론 시험은 다시 치기 싫지만..ㅋ
시험이라니 학생이신가봐요~ 공부하느라 운동하기도 쉽지 않으실듯해요. 조금만 더 힘내셔요!! 시험도 잘보시길~~^^
똥하마탈출 감사합니다!😆☺️
운동스티커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공부하면서 다이어트 힘들텐데 힘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