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 좋아요
어제 와서 먹어봤는데 다른거 안먹고 한팩만 가지고도 충분히 포만감 생기네요~
다음엔 다른제품 시켜서 번갈아가면서 먹어보려구요
다만 이제 날씨가 더워서그런지 얼음팩이 다 녹아서 와서.;;;
얼음팩 두개 넣어주셨음좋겠어요 ~
담에도 구매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