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받은거 너무 셔요
저번에 먹었을따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켰는데 이번에 받은거는 정말 너무너무 셔요.
진짜 토스트에 발라먹는데 셔서 갖다 버렸네요. 맛이 저번이랑 다른 이유가 뭐죠? 상한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