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수와 두부

두부 토마토 미역국수 계란노른자(애가 흰자를 먹었어요 ㅠ)햄프시드 그냥 먹기 밋밋하니까 쯔유를 부어먹었어요
포만감도 있고 맛있고 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