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있고..먹을만한데
뭐 다맛있다고 할수는 없고 그냥 뭐 먹을만해요
다이어트하는데 술자리를 절대피할수 없는 약속이였어서 다음날 클렌즈하려고 사봤는데요
먹기 편한듯 챙기기편한듯하면서 잘안나와서 불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