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현미랑 찹쌀현미 반반씩 넣고 퀴노아 섞어서 밥 지어요😊
👌
감사합니다
현미로만 짓죠~
먹기 거북하시면 현미비율 차츰 올려가시면 되는데
백미 먹는다고 살 안빠지는거 아닙니다
gi지수는 반찬 및 다른 음식과 함께 먹는 순간 큰 의미없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