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에 7키로 쪘어요ㅋㅋㅋㅋ
두달전에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해서 날씬이였는데 이제 그냥 있는대로 먹고 거의 폭식정도로 먹어서 두달에 7키로 쪘어요..ㅋㅋ
키도 작아서 너무 차이나네요ㅠㅠ..
한달안에 5키로 감량 목표두고있어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화이팅 ^^7
헉 저도 일 쉬면서 집에만 있었더니 운동량이 확 줄어서 그런건지 7키로 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