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나들이~~!^^
바닐라김
두유 아이스크림에 그레인프리 슈가프리 당근케익!저위에 크림치즈가 헐;;; 크림치즈는 신랑이 냠냠 아이스크림도 맛만보고 신랑이 냠냠 ㅋ 이렇게주말을보냈네요 ~^^모두 남은 일요일 잘보내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부럽습니다~저도 데이트~~ㅠㅠ주말 즐겁게 보내셨네용~
우와 좋네요~~ 데이트~~!! 진짜 언닌 절제력 짱인듯 !!! 즐거운 데이트 되세요~~ ㅋㄷㅋㄷ
바닐라김 결혼한지 20년이고 알고지낸건 30년도 더된 중고등 동창이고 5년 사귀었으니...뭐 피붙이나 다름없어요..
바라고바라는 ㅋㅋㅋ 20년 되면 그렇게되나요~?^^
당근 넘 귀욥다..우리는 중3과 중1이 7월초 셤이라...중1 첫시험이라...신경쓰느라 꼼짝을 못하게 해서 ㅠㅠ.셤끝나면 신랑이랑 데이트 가야겠어요.20주년이라 별재미는 없지만...넘 오래 알고지낸 사이라 그냥 식구~~
가입인사해요.
6/24 미션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럽습니다~저도 데이트~~ㅠㅠ
주말 즐겁게 보내셨네용~
우와 좋네요~~ 데이트~~!! 진짜 언닌 절제력 짱인듯 !!! 즐거운 데이트 되세요~~ ㅋㄷㅋㄷ
바닐라김 결혼한지 20년이고 알고지낸건 30년도 더된 중고등 동창이고 5년 사귀었으니...
뭐 피붙이나 다름없어요..
바라고바라는 ㅋㅋㅋ 20년 되면 그렇게되나요~?^^
당근 넘 귀욥다..
우리는 중3과 중1이 7월초 셤이라...
중1 첫시험이라...신경쓰느라 꼼짝을 못하게 해서 ㅠㅠ.
셤끝나면 신랑이랑 데이트 가야겠어요.
20주년이라 별재미는 없지만...
넘 오래 알고지낸 사이라 그냥 식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