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고 기분 좋아졌어요
잡곡밥에 양배추 쪄서 맛나게 싸먹었어요 ㅎ
김치 조금이랑 400칼로리 좀 넘은듯한데. 배가 빵빵하니 기분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