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데꺼보다 맛잇네요!
양도 적당하고 진짜 맛잇네요~!! 다른데꺼는 진짜 두숟가락오던데....맛도 그냥... 여기꺼는 진짜 맛잇습니다. 적당히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수 있을듯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