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드레밥~~
곤드레밥이라 그냥 먹어도 좋은데 곤약밥이라 칼로리도 부담없고 맛도 좋아서 잘먹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구요 곤약이라 소화도 잘되고 좋네요 ^^ 간편식이라 어디든 가서 먹기 좋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