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합니다!
일단 맛있어서 좋아요. 깔라만시,사과,체리 먹어봤는데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 아주 좋아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