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쩔 수 없을때..
오후에 꼭 입이 심심할때가 있는데...그때 어쩌다보면 초콜렛 등 탄수화물을 찾게되더라구요. 대용 식품으로 넘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