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간식용
가끔은 짭짤한게 당기고 어떨땐 당이 땡기는데.. 그때마다 맛별로 골라서 먹어주니까 좋아요. ㅎㅎㅎ 다이어트중엔 물론 아예 과자를 안먹는게 젤 좋긴 하겠지만 그래도 죄책감을 조금 덜수있어서 다행이에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