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오리지널맛은 먼저 먹어봤고 자색고구마는 아직인데
우선 오리지널 맛은 맛있어요!
양이 좀 적긴 한데 다른 것들이랑 곁들여먹음 딱 좋아요 국내산이라 더 맘에듭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