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
닭가슴살 채소를 주식으로 하니 과자가 너무 땡겼어요. 건강한 과자라 죄책감 덜 가지고 흡입합니다. 아껴서 한번에 세개만. 느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