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건강하고 시큼새콤한 맛입니다. 단맛이 없어 더 좋네요. 텀블러 뚜껑쪽이 특이하긴 하지만(음료 뚜껑처럼 따게 되어있어요 안에.) 괜찮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