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성공~~♡♡

오늘도 비가 옴~~^^
비 덕분에 일찍 안 일어나서 좋다~~
그냥 달리는 것보다
트레드밀에서 달리는 것이 더 쉬운 것 같다~~
앱을 다시 깔았더니 잘 되는구만~~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멋지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