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종 세트 샀는데
다 뜯어서 소분해놓으려고 하는데 전부 개봉해서 냉장보관하거나 통에 밀봉해놔도 괜찮을까요? 제품이 눅눅해진다거나 하는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회원님:)
개봉후에는 가급적이면 빠른 섭취를해주시거나
냉동실에 소분하여 보관해주시고 드실때마다 조금씩 드셔주시길바랄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