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6일째
식단이랑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고 있는데
체지방은 너무 많고 골격근량은 너무 모자라네요..
일단 이번주는 소식으로 3,5키로 감량했고
다음주부터는 단백질 위주로 먹고 근력운동도
병행해 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