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몸무게 인증
헬씨한라이프
어제는 몸무게를 못재서 오늘 인증합니다~요즘 근력운동을 시작 해서 그런가 운동해도 몸무게가 전혀 줄어들지를 않네요..😢 정체기인가봐요...ㅠㅜ그래도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몸바디에 집중하기로 했어요!다시한번 화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몸바디 홧팅 !!
화이팅~!!!
테라비시아 탄수화물 더 줄일까 했었는데 잘 챙겨먹어야겠네요!감사해요 ㅎㅎ
저도 그래요..근육올리고 체지방 빼고 ..입원했다가 다시 시작인데..전신근력이랑 웨이트 집중으로 하는데 변동없어요..정체기가 아니고 근육무게가 커서 그럴꺼에요..대신 체지방은 계속타고있으니 탄수화물 잘 넣어주셔요.탄수화물 안 넣어주면 지방 안타고 단백질 뽑아서 써요 ㅜㅜ 사람몸.참 신기해요 ☺
6월30일 인증
6월29일~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몸바디 홧팅 !!
화이팅~!!!
테라비시아 탄수화물 더 줄일까 했었는데 잘 챙겨먹어야겠네요!감사해요 ㅎㅎ
저도 그래요..근육올리고 체지방 빼고 ..입원했다가 다시 시작인데..전신근력이랑 웨이트 집중으로 하는데 변동없어요..정체기가 아니고 근육무게가 커서 그럴꺼에요..대신 체지방은 계속타고있으니 탄수화물 잘 넣어주셔요.
탄수화물 안 넣어주면 지방 안타고 단백질 뽑아서 써요 ㅜㅜ 사람몸.참 신기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