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인절미
콩가루 때문인지 꾸덕한 식감 때문인지 인절미 맛이 나요. 떡 대체제로 먹고 있어요. 도시락 못챙기는날 두유나 무지방 우유와 함께 먹으면 가벼운 한끼가 돼요. 재구매입니다. 그린이나 블랙보다 화이트가 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