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을위해 신청합니다
중1학년 딸아인데 다이어트를 해본다고해서 신청해봅니다. 제가 새벽출근하는 직업이라 아침을 챙겨주지 못해서 아침에 못먹은 양을 저녁에 폭식하는것같아요 요즘 먹을것에 집착하는것같아요 급격하게 살이 오른것 같아 걱정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