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식때문에..
야채를 먹긴해요..파프리카,샐러리,당근,토마토,오이..못먹는것없고 곱창,생간,천엽등 못먹는거없이 골고루다잘먹는데 굶는다이어트하면서 양을적게먹으려고 밥이아닌 핫도그하나 핫바한개 쿠키랑 우유 등 이런것들만먹다보니 자꾸 고칼로리음식만땡기고 야채가 냉장고에있음에도 손이안가고 편의점쇼핑을 나서게되요ㅜ
편식어떻게고치죠..돈번다고 자꾸 간단먹거리 사먹는습관..중독된것같아요
의지가안서고..실천방법없을까요
영양불균형때문에 면역이떨어져서인지 스트레스성 알러지인지
피부도막 가렵고 ..고민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간단식을 사먹는것은 저도 굉장히 선호해요.. 먹기 간편하게 된 것들이 너무 많이 있다보니 자꾸 찾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간단식을 사먹되 건강한 것들을 미리 사두어요. 제가 ‘다이어트 간식추천’이라는 글에 꾸준히 사두는 간식들 위주로 소개해두었어요! 그런 것들을 미리사두고 챙겨다니시면서도 드실수있고, 너무 좋더라구요^^ 간단식도 건강하게 챙겨드세요!
쿠키나 핫바대신에 샌드위치+우유로 음식으먹으면 어떨까요?? 샌드위치 구성을 생각해보면 생각보다 탄단지가 고루 들어가있는것 같아요. 간단한 먹거리로 5~6천원 들어간다면 차라리 좋은 샌드위치를 사먹는것도 한 방법인것 같습니다. 브랜드 빵집으로 가면 통밀빵 샌드위치를 찾을 수 있을지도...
저도 예전에 양에 집중해서 질을 생각 안했는데.. 폭망했었어요ㅎㅎㅎ스트레스는 개 받고..그러다 쓰러졌었어요.몸도 맘도 더 힘들죠.
적게 먹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양껏 충분히 드시더라도 몸에 좋은걸 드시는게 다이어트의 기본이란걸 마음에 새기는게 중요할거 같아요.
그게 안되시면 차라리 다이어트를 안하는게 차라리 정신건강에 도움 되실지도 몰라요.
적게 먹는게 아니라 좋은걸 잘 먹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