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합니다
아직 사과맛하나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워터젤리는 처음 먹어보는건데 칼로리도 낮고 젤리정도로는 전혀 배 안 찰것 같았는데 먹으니까 진짜 배불러요 ㅋㅋ 신기해요 계속 재구매할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