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샐러드꼬치


ㅎㅎ.. 닭가슴살을 양상추로 감았답니다.
닭가슴살을 먹기좋게 찢어서 파슬리가루 뿌리고 오븐에 5분정도 굽고 이 사진처럼 양상추로 감았어요. 파슬리가루를 뿌리니까 소스가 필요없어요. 맛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왕도깨비 ^-^
맛있겠네요!!!
수댕수랑 감사합니당ㅎㅎ 수업시간에 팟 떠올라서 활용해보았습니다.
오 아이디어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