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예전에 도너츠 맛있게 먹었었는데 요즘 안 먹어서 오랜만에 생각나서 시켰어요. 역시 맛있네요~이왕 살거면...해서 오곡토스트와 요거트 비스켓을 세트로 시켜봤는데 둘 다 너무 맛있어요. 요거트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비스켓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적당히 달면서 고소해요~커피와 잘 어울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