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감동
워낙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라,,, 다이어트할 때 가장 힘든 점이 빵을 끊은 것이었는데, 이렇게 다이어트 빵이 있다니,,,!! 카카오 맛도 많이 나고, 곡물 맛도 많아나서 맛있었습니당ㅎㅎ 우유랑 먹으니 속이 꽤 든든하더라구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