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오늘은 비가 살짝 내렸지만 그냥 비 맞으면서 뛰었습니다.
새벽에 일어나는것은 참 힘들지만,
이 성취감...자신감으로 오늘하루 일하러 출근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