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습니다.
시저, 카카오, 콥 이렇게만 주문했었는데~ 제 입에는 시저가 젤 괜찮네요, 베이컨이랑 샐러드랑 잘 어울려요 ^^ 카카오도 쌉싸름한게 딱 좋네요,, 콥은 닭가슴살이 퍽퍽해서 제입에는 별로였어요, 재주문 시저랑 카카오만 하려구요 ㅎ 새우랑 버섯도 궁금하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먹기 좋습니다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