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중독
요즘들어 자꾸 빵만 먹어요
세끼중에 한끼는 꼭 빵먹을정도.... 미쳤나보ㅓㅠㅠㅠ
물론 통밀빵이지만 식단에 현미밥대신 빵을저꾸올리네요 쥬륵
그렇다고 탄수폭발도 아닌데 칼로리는 지키는데 맨날빵먹다보니까 불안함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ssoma1키로찌우긔 크흙 사랑해요 불안함과 죄책감사라짐요 ㅋㅋㅋㅋ
프로틴빵사러갑니다 ㅋㅋㅋㅋㅋ
뭐어땨용
음... 이렇게 생각해보심이.... 빵을 주식으로하는 서구 사회에도 몸짱은 있다~~!!!
굳이 제가 이런말 안해도 알아서 잘 하시는 분이라 그냥 넘어가려다 응원하는 마음으로 끄적거리고 갑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