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다네
예전에는 기본 스타일 먹다가 안되겠어서 스테이크로 먹다가 또 지겨워져서 이번에 처음으로 소세지 스타일로 구매해봤어요 역시 소세지가 제일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