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이라ㅠㅠ
자취생이라 밥 한 번 먹기가 힘든데 다이어트식은 더 어렵더라고요ㅠㅠㅠ 그래서 맨날 이런 자극적인 것만 사먹게 되고ㅠㅠ 오늘의 컵밥을 통해 건강하게 잘 챙겨먹고 다이어트 하고 싶어요!! 너무 맛있고 도움될 거 같습니다!!
| 0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